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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 노화를 방지하는 생활습관 두통 스트레스 받을때 기분 좋아지는 방법
트랜스지방 줄이기 위한 식생활 제안 10가지 피로해지지 않는 눈 만드는법
   
뇌 노화를 방지하는 생활습관
뇌 노화를 방지하는 생활습관

1. 아침형 인간이 되자
아침형 인간은 저녁형 인간보다 대체로 업무 능력이 좋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그만큰 뇌의 활동속도나 양이 상대적으로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맨발로 걷기 맨발로 걸으면 뇌에 자극을 주게 되어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축구 등의 운동하기 축구에서 공을 차는 행동이나 걷기 등은 뇌 건강에 가장 적합한 운동입니다.


4. 양손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자 일반적으로 왼손잡이는 왼손을, 오른손잡이는 오른손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 뇌는 양손으로 적극적으로 사용할 때 단련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손가락을 많이 움직이면 뇌는 젊어지게 됩니다.


5. 세수와 하품을 많이 해주기
우리 뇌는 큰 행동에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세수나 하품등의 사소한 행위들이 큰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특히 하품과 세수는 뇌를 시원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6. 새로운 생각의 변화를 마음껏 즐기자
우리의 뇌는 반복적인 패턴에 약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뇌를 젊게 유지하고 싶으면 고정관념과 반복적인 패턴을 버리고 텔레비전과 휴대폰처럼 뇌의 사고력을 하나로 고정시키는 것들의 사용을 자제해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통해 뇌를 단련시켜야 합니다.


8.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자세가 나쁘게 되면 당연히 뇌의 활동도 나빠지게 되어 노화를 촉진하게 됩니다.


9. 다양한 얼굴 표정을 만들기
얼굴에 나타난 표정이 다양한 사람이면 마찬가지로 뇌도 표정만큼 풍부하게 될 것입니다.


10. 열심히 감동하고 산소를 많이 마시기
작은것에도 감동하고 뇌 속에 산소를 공급할 수 있는 운동을 많이 해주면 우리 뇌는 병들지 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루동안 열지 않기